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왕의남자 유승우, 정체 마이크 습관 증거 확인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왕의남자 유승우, 정체 마이크 습관 증거 확인

블루로엔 2016. 5. 29. 22:37

복면가왕 왕의남자 유승우, 정체 마이크 습관 증거 확인


모든 복면가왕 정체를 밝히고 싶으나 시간 여건상 필요하다고 생각하거나 예측 성공 확률이 높은 경우에 포스팅 작업을 하려고 한다.


예전처럼 정체 예측하는 것이 장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요즘에는 거의 다 유추하고 예측하는 것 같아 선별해서 하려고 마음은 먹었다. 다만 시간이 더 나면 더 많은 영상 자료를 비교해서 더 정확한 예측을 하겨고 마음은 먹고 있는 상태다.


1라운드 무대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복면가왕 복면자객 서신애(나이 19)로 공개되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 졌다. 벌써 대학생이라니 참 세월 빠르다.



서신애 대결 상대인 복면가왕 왕의남자 정체는 바로 가수 유승우(나이 20)라고 생각이 된다.

.


처음 복면가왕 왕의남자 노래 할 때 목소리가 가수 유승우와 매우 유사하다는 점을 느꼈다. 그래서 영상 자료들을 찾아 봤어 들어봤는데 상당히 비슷한 점을 찾았다.


사실 가수들에게 음색이란 지문과도 같은 것이라서 모창을 하지 않는 이상 쉽게 버릴 수 없고 바꿀 수도 없다. 그래서 정체를 밝히는데 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한다.


두 번째 결정적 증거로는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다. 우선 복면가왕 왕의남자는 왼손으로 마이크를 잡는데 특이한 것은 마이크 봉보다는 한참 아래 잡는 모습을 포착했다.


앞서 음색은 유승우로 봤으니 마이크 잡고 노래하는 모습과 비교하면 끝이라고 봤다. 그런데 유승우는 기타를 잡고 노래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탠드 마이크를 사용한다.


#복면가왕왕의남자 #유승우


그래도 마이크를 잡고 부르는 영상이 있을 꺼라 찾아 봤더니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공개 방송이 다행이 있었다.


#복면가왕복면자객 #서신애


복면가왕 영상과 유승우 라디오 공개 방송에서 마이크 잡고 노래하는 모습이 상당히 비슷했다. 결정적인 장면은 아니라고 하더라도 혹시 유승우 맞을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을 충분히 가질만한 것 같다.


최종적으로 복면가왕 왕의남자 유승우로 추측된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공개 방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