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디어 마이 프렌즈 변우석 모델, 조카 손종식 사진 인스타그램 본문

국내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변우석 모델, 조카 손종식 사진 인스타그램

블루로엔 2016. 6. 21. 06:40

디어 마이 프렌즈 조카 변우석 모델 사진 화보 인스타그램


요즘 디어 마이 프렌즈 드라마를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데 눈에 띄는 멋진 훈남이 등장해 깜짝 놀랐다. 눈이 감길 쯤에 오충남 역(조여정) 조카로 나오는 손종식(본명 변우석)이다.


극중 변우석은 디어 마이 프렌즈 윤여정 외조카로 등장한다. 까칠하고 직설적이고 경우 바르고 이모를 사랑하는 캐릭터다.


극 중 조연이다 보니 분량이 많지 않아 아쉬움이 남아 인물검색을 하게 됐다. 방송인 변우석(나이 26)은 모델이다. 연기는 이제 막 시작하는 신예다.


변우석 키는 189cm로 소속사 YG케이플러스다. 며칠 전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주우재와 함께 ‘미스터 츄’에 출연하기도 했다. 

.


펫 닥터스 시즌2 출연 방송 경력이 있다.


모델 일 하다 연기자나 방송인으로 활동영역을 넓히는 연예인이 많은데 변우석이 요즘 그런 단계에 오른 것 같다.


변우석 경력으로는 잡비 보그걸 모델, 잡지 에스콰이어 모델, 잡지 아레나옴므플러스 모델로 활동했다. ‘옥수동 수제자’에 주우재와 함께 촬영한 비하인드 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모델 종사자나 모델 관련 일을 하는 경우에는 많이들 알려졌을지 모르지만 아직 활동 초기다 보니 인지도를 많지는 않은 것 같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한 후 성공하는 케이스가 많다보니 기대해도 좋은 것 같다.


#디어마이프렌즈 조카 #변우석


디어 마이 프렌즈 분량은 짧지만 발연기는 아닌 것 같다. 


#변우석 수영복


점진적으로 분량도 늘어나고 맡는 캐릭터도 늘어 날 것 같다.


모델 #주우재 #변우석


솔직히 키다 훤치하고 얼굴도 훈남, 호감 가는 마스크를 가졌다. 현재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모델 겸 연기자가 되지 않을까 싶다.


사진 = 변우석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