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달의 연인 강하늘,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화보 방출 본문

국내 드라마

달의 연인 강하늘,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화보 방출

블루로엔 2016. 7. 19. 14:43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강하늘,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화보 방출


올해 최대 관심 드라마 중에 하나인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가 다음달 8월 29일 첫방송된다.


출연 배우부터 등장인물 등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두 번 놀라게 한 드라마이기도 하다.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중국 소설 ‘보보경심’을 원작으로 현대 여성인 장효가 우연히 청나라 시대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중국에서는 이미 드라마로 제작 방송되었고 후속편까지 전파를 탄 상태다. 중국에서도 인기 있는 드라마로 한국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소재라고 본다.


‘달의 연인’ 등장인물 관계도는 추후에 자세히 공개 될 것 같다. 우선 출연 배우로는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등으로 화려하다.

.


이번에는 좀 더 자세히 소개할 탤런트 배우는 강하늘(나이 26, 본명 김하늘)이다. 부산 출생으로 샘컴퍼니 소속사 배우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2007년 KBS드라마 ‘최강 울엄마’로 데뷔했다.


강하늘 출연 드라마로는 엔젤아이즈, 몬스타, 불온, 왕관을 쓰려는자 상속자들, 투윅스, 아름다운 그대에게, 펀치 등이 있으며 미생 시즌1 장백기 역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방송예정인 안투라지 코리아(가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등에도 출연예정이다.


#강하늘 복근 운동


강하늘 출연 영화로는 스무살, 좋아해줘, 동주, 너는 펫, 평양성, 쎄시봉 등이 있다. 강하늘은 영화는 물론 드라마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강하늘 회식


출연 뮤지컬에는 해롤드 & 모드 헤롤드 역, 어쌔신, 블랙메리포핀스 헤라만 역 등이 있다. 강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는 물론 화보 사진 등등 근황 소식 등을 올린다.


사진 = 강하늘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