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 부인, 초스피드 반박 방송관계자 말 신빙성 있나 본문

연예가 속보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 부인, 초스피드 반박 방송관계자 말 신빙성 있나

블루로엔 2016. 7. 11. 08:48

강민혁 정혜성과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 친한 동료 친구, 초스피드 반박 방송관계자 말 신빙성 있나


한 언론 매체가 씨엔블루 강민혁(나이 25)과 탤런트 정혜성(나이 25)이 열애중임을 보도했다.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 보도를 낸 매체는 열애 증거로 두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비슷한 사진 컷, 그리고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했다.


그런데 한 방송관계자의 말을 어느 정도 믿어줘야 할지 잘 모르겠다. 솔직히 두 사람이 만나는 열애 사진이나 하나 있으면 모를까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 보도를 내는 것은 좀 아닌 것 같기도 하다.


열애설 보도를 내려면 그래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 한 장 정도는 마련하고 기사화 시켜야 되지 않나 싶다. 솔직히 그냥 정황들만 내놓고 알지 못하는 방송관계자의 말로 열애 보도를 내는 것은 좀 성의 없어 보인다.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 보도가 나간 이후 두 사람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좋은 소속사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 열애설 보도가 나간 이후 40분 만의 초스피트 부인이다.

.


탤런트 겸 배우 강민혁은 씨엔블루 멤버로 2010년 씨엔블루 EP 앨범 ‘Bluetory’로 데뷔했다.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로써 입지를 다져 나가는 중에 있다.


최근 종영한 지성 주연 ‘딴따라’에서 하늘 역 연기를 펼쳤다. 출연 드라마로는 상속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차세광 역, 넌 내게 반했어 여준희 역, 괜찮아 아빠딸 황연두 역을 연기했다.


출연 영화로는 어쿠스틱, 궁합 등이 있다.


강민혁과 열애설 주인공 정혜성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으로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남녀경 역, 오 마이 비서스, 결혼 계약 특별출연을 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브로커’에 출연 예정이다.


#씨엔블루 #강민혁과정혜성열애설


초피스드 열애설 부인 공식 입장을 내놨으니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은 그냥 해프닝으로 넘어 갈 것 같다. 

#FNC #강민혁 #정혜성 열애설 부인  친한 동료


설령 두 사람이 열애를 진지하게 하고 있다고 해도 부정적인 일도 아니라고 본다.


#강민혁 정혜성과 열애설 부인


청춘남녀가 사랑하는 것이 나쁜 건 아니지 않나. 근데 아니면 말구식 열애라고 증명 할 수 있는 증거도 없으면 이런 열애설 보도는 자제하는 것이 언론의 기능이 아닌가 싶다.(사진 = 강민혁 인스타그램, 정혜성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