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이현재 김열과 결혼 나이 사진 프로필, 속도위반? NO 본문

연예가 속보

이현재 김열과 결혼 나이 사진 프로필, 속도위반? NO

블루로엔 2016. 9. 2. 08:59

김열 이현재 결혼 나이 사진 프로필, 속도위반? NO


가수 겸 배우 이현재(나이 28)이 친한 친구로 지냈던 배우 김열(나이 27)과 10월 3일 서울의 한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갑작스런 결혼 발표라 다소 어리둥절하지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현재 측근이라는 사람이 한 언론을 통해 “이현재가 좀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과 연예 활동을 병행 할 수 있도록 양가에서 결혼을 적극 추친했고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인터뷰를 했다.



솔직히 결혼을 앞둔 이현재 김열 예비부부에게 설령 속도위반을 했다고 해도 비난할 일은 아닌데 먼저 속도위반 아니라고 밝히니 말끔하게 정리하고 가는 것 같다.

.


가수 겸 배우 이현재는 경기도 이천시 출신으로 그룹 메이트 출신으로 래몽래인 소속사 아티스트다. 청주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박사과정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09년 메이트 1집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밴드 가수는 물론 모델과 연기 활동도 함께 했다. 배우 이현재가 출연한 드라마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무장적 패밀리 시즌3, 직장의 신 등이 있다.


또한 중국에서 많은 영화에도 출연하면서 연예 활동 영역을 넓혔다. 출연한 중국 영화에는  ‘소시대’ 3편과 4편에 연달아 출연하기도 했다. 이어 연애중적성시, 전영대사, 남신시대 등이 있다.

#김열 #이현재 결혼


이현재과 결혼하는 배우 김열은 이현재 보다 1살 어리며, 경민대학교 뮤지컬연기과 출신으로 2010년 영화 ‘용서는 없다’로 데뷔했다.

#이현재 배우 #김열과 결혼


출연 드라마로는 왕의 얼굴, 리셋,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사랑의 가위바위보 등이 있다.


사진 = 메이트 이현재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