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배우 반민정 교수 사진 나이 프로필 출연 작품 소개 본문

연예가 속보

배우 반민정 교수 사진 나이 프로필 출연 작품 소개

블루로엔 2016. 7. 12. 09:29

반민정 교수 사진 나이 프로필 출연 작품 소개


배우 반민정은 영화배우 겸 대학교수로 현재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했으며,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극 석사, 한국 예술종합학교 연기 학사 출신이다.


현재 서울사이버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2012년 제2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분 연기상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출연 드라마로는 학교4, 새야새야, 연개소문, 내게 아주 특별한 연인, 틈, 그녀들의 동행, 전설의 고향, 동이 이상궁 역, 두근두근 달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서유림 역, 각시탈 적파 역, 대풍수 박씨부인 역, 굿 닥터 규현 엄마 역, 골든 크로스, 심야식당, 엄마니까 괜찮아 등의 작품에서 연기했다.



영화로는 둘의 밤, 수취인불명, 엄마, 비상, 요가학원, 여자 없는 세상, 특수본 고수진 역, 90분 윤기자 역, 닥터 수간호사 역, 응징자 미옥 역, 따라지 : 비열한 거리 주 마담 역, 치외법권 오 팀장 역, 사랑은 없다 은정 역에 출연했다.

.


기타 연극은 행복한 집, 검정 고무신, 프라우다, 광수생각 등의 무대에서 연기했다.


배우 반민정은 주연 보다는 조연 역할로 극의 활력소를 불어 넣는 연기를 했다. 드라마가 잘 되려면 주연 배우는 물론 주조연들의 캐미스트리가 맞아야 한다고 본다.


조연만 있어도 작품이 완성이 되지 않고 주연만 있다고 해서 작품이 완성도가 높아지는 것도 아니니 말이다.


#각시탈 #반민정



암튼 배우 반민정은 현재도 연기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대학교에서 후배 양상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반민정 화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