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보물섬 늑대 꼬마유령 아기도깨비 정체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보물섬 늑대 꼬마유령 아기도깨비 정체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6. 7. 24. 14:09

복면가왕 나 혼자 산다보물섬, 봄녀가왕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 복면가왕 나잡아봐라 꼬마유령, 복면가왕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정체 도전자 공개


복면가왕 흑기사가 지난 주 2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복면가왕 연승 기록에 비하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그래도 놀라운 일이다.


예전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를 가수 로이킴으로 예상했는데 방송이 되면 될수록 확실시 되는 분위기다.


과연 복면가왕 흑기사 3연승을 저지할 도전자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첫 번째 대결은 보물을 품고 있는 고품격 성대를 자랑하는 복면가왕 나 혼자 산다 보물섬 vs 가왕을 향해 울부짖는 남자의 외침 복면가왕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

.

.

두 번째 대결은 모두의 마음을 잡아버리겠다는 각오로 나온 복면가왕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 vs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깨비의 환상적인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왕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 더원을 누르고 가왕 자리에 오른 복면가왕 흑기사 실력도 이미 검증 완료다. 이러다 장기 집권을 하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물론 도전자 실력이나 섭외력 등등을 고려해서 가창력 실력도 중요하지만 대진운도 일정부분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


이번 주 예고편을 보면 제2의 수지와 백현 등장을 의심하게 만드는 감미로운 듀엣을 선보이는 복면가수들이 나온다고 한다.


#복면가왕 정체?


그리고 복면가왕 흑기사 대항 강력한 여심 진공청소기 로맨틱 가이가 등장한다고 한다.


#복면가왕흑기사 #로이킴


방송이 나간 이후 2라운드 진출자에 대한 복면가왕 정체 예측 글을 올릴 예정이다. 예측은 예측이니 혹시 빗가가더라도 재미로 봤으면 한다.


사진 = MBC 복면가왕 예고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