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4 5화 The 100, 극단으로 치닫는 종족 전쟁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4 5화 The 100, 극단으로 치닫는 종족 전쟁

블루로엔 2017. 3. 16. 07:31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4 5The 100, 극단으로 치닫는 종족 전쟁

 

핵전쟁으로 피폐해진 지구를 떠나 우주 정거장으로 이동한 크이 크루는 아이들 100명을 지구로 내려 보낸다.

 

우주정거장의 식량 및 산소의 부족을 이유로 약간의 문제가 있는 아이들을 지구로 내려 보내는 극단적 선택을 한다.

 

지구로 내로 온 아이들이 확인 한 것은 핵전쟁을 인한 방사능 문제가 곳곳에 아직 남아 있지만 사람이 살 수 있는 자연 환경으로 다시 돌아왔다는 것이다.

 

우여곡절 끝에 스카이크루는 지구에 정착을 하게 되지만 기존 지구에 있던 종족들과 위태로운 동맹관계를 유지하지만 다시 핵폭발로 인해 인류의 멸망이 다고 옴을 스카이크루는 알았다.



 

어쩔 수 없이 노아의 방주처럼 스카이크루 중 100명을 뽑아 인류의 역사를 이어가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그라운더 녀석들이 전쟁을 선포한다.

 

옥타비아는 그라운더의 전사로부터 부상을 당하지만 간신히 목숨은 건진다. 솔직히 옥타비아 같은 여전사가 사라지만 The 100 볼만한 재미 반감되지 않나 싶다.

 .

앨런1이 제압한 스카이크루는 더 이상 앨런 인공지능으로부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그건 착각이다.

 

분명 앨런의 재등장이 필요한 시기가 올 것 같다.

 

웨더산 녀석들 처리하고 나니 앨런 인공지능의 역습, 위기를 모면했더니 그라운더 녀석들의 전쟁 선포와 지구의 오염 위기 점점 극단으로 치닫는 분위기다.

 

The 100 s4


중간 중간 주요 캐릭터들의 병맛 짓만 하지 않으면 꽤 괜찮은 미드인데 말이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4 5화

미드 더100 시즌4 5화


그게 좀 아쉽다. 극단적으로 왔다 갔다 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혼란스럽게 만든다.

 

일리아 놈이 아케디아를 폭발 시켰다. 아주 멋진 골 때리는 녀석이다.

 

과연 종족 유지를 넘어 지구의 평화를 누가 가져 올 것인가 귀추가 주목된다.

 

이지미 = CW THE 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