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병원선 이민호 하지원 동생으로 출연,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규로홀딩스 본문

국내 드라마

병원선 이민호 하지원 동생으로 출연,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규로홀딩스

블루로엔 2017. 9. 29. 09:04

병원선 이민호 하지원 동생으로 출연,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규로홀딩스

 

탤런트 이민호가 요즘 핫한 드라마 병원선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실 군대간 이민호가 아니라 또 다른 이민호다.

 

병원선 하지원 동생 송우재 역 이민호는 1993628일 생일 출생 나이 25, 이민호 키 181cm, 몸무게 63kg, A형 혈액형이다.

 

이민호는 1998SBS 드라마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했다. 이민호 학력 사항으로는 명지초, 덕산중, 백양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과 출신이다.

 


이민호 출연 드라마로는 화정 봉림대군, 대풍수 우왕 역, 칼과 꽃 태자 역, 옥탑방 왕세자 송만보 역, 해를 품은 달 양명 어린시절 역, 계백 등이다.

 

출연 영화로는 시간이탈자, 청천학당, 런닝맨, 하울링, , 식객 등이다.

 .

드라마 병원선 줄거리는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 나가는 세대 공감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하지원 송은재 역, 씨엔블루 강민혁 곽현 역, 이서원 김재걸 역, 김인식 차준영 역, 권민아 유아림 역 등이다. 하지원은 유능한 외과의사, 강민혁 내과의사, 이서원 한방의, 차준영 치과의사로 출연한다.

 

#병원선 #이민호 하지원 동생 역으로 출연

현재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병원선이 하고 있으며


#이민호 나이


후발 드라마 이종석 배수지 출연 당신이 잠든 사이에 : 당잠사가 맹추격 하고 있다.

 

최종적으로 누가 수목극 승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탤런트 이민호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