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불어라 미풍아 장세현 손호준과 극중 형제로 호흡 본문

국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장세현 손호준과 극중 형제로 호흡

블루로엔 2016. 8. 10. 13:47

불어라 미풍아 장세현 손호준과 극중 형제로 호흡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는 현재 방송 중인 ‘가화만사성’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영 예정 드라마다.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며 ‘미풍’과 서울촌놈 인권변호사 ‘장고’가 촤충우돌하면서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발견하는 이야기로 장세현은 극중 극단 기적의 단원 이장수 역을 맡아 출연한다.


여기에 배우 손호준이 이장수의 형제 이장고로 출연한다. 영화 바람, 드라마 미세스 캅에 이어 장세현과 손호준의 호흡이 기대된다.


탤런트 장세현(나이 29, 본명 장현태)는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다. 소속사는 초이스굿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영화배우다.

.


배우 장세현은 백석대학교 디자인영상학부 출신으로 현재 휴학중이다. 2010년 K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데뷔했다.


장세현 취미는 기타, 베이스 특기는 베이스 수영이라고 한다. KBS황금카메라 UCC동영상 콘테스트 대상(M/V젠틀병)을 수상하기도 했다.


출연 드라마로는 KBS ‘내일도 칸다빌레’ 마수민 역, 성균관스캔들 김우탁 역, 꽃보다남자, 최강 울 엄마 등에서도 연기했다. 또한 MBC 사랑해 울지마, IPTV 청소년드라마 일요일들, tvN 꽃할배 수사대, 고교처세왕 등에도 출연했다.

#장세현


출연 영화로는 위험한 상견레2 현우역, 바람 짱구분신 역, 여자 주인공 세현 역(염규복 감독 단편영화),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익훈 역을 맡았다.


장세현은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광고 CF에서도 등장했다.


사진 제공 = 하비스트컴퍼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