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6 또 하나의 지구 그리고 생존의 법칙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6 또 하나의 지구 그리고 생존의 법칙

블루로엔 2018. 8. 25. 13:29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시즌6 1화, 또 하나의 지구 그리고 생존의 법칙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13화를 마지막으로 끝을 맺었다. 마지막화가 다소 점프한 느낌이긴 하지만 새로운 시즌6의 시작을 알리기에는 충분해 보인다.

 

끝내 지구는 쓸모없는 불모지가 된 것인가. 결과적으로 치유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것이다. 아니 회복 불능의 지구가 되었는지 모르지만 현재까지는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이 되어 버린 건 확실하다.

 


지구 폭발을 피해 우주로 날아간 인류는 자원의 한계 즉 식량문제로 인해 지구가 사람이 살 수 있는 땅이 되기만을 기다리며 수면상태 즉 동면상태로 생명유지장치를 가동한다.

 

역기서 반전은 클라드와 벨라미가 동면으로부터 깨어나는 순간 젊은 청년이 떡하니 나타난다

.


그는 바로 조던으로 몬티와 하퍼의 아들이다.

 

몬티와 조던은 동면하지 않고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지구가 회복될 수 있는 여러 방법 등등을 모색했지만 결과적으로 어렵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래서 몬티와 하퍼는 지구와 비슷한 행성을 찾기 시작했다.

 

조던은 이 행성에 우주선이 가까워지는 동시에 클라크와 벨라미를 깨운 것이다. 그 기간이 무려 125년이다


#THE100 시즌6 #원헌드레드


쌍성계의 골디락스 구역이 앞으로 클라크와 벨라미가 활약할 제2의 지구다.

 

#미드추천 

지구와 비슷한 환경이라면 인류도 존재할 가능성도 있고 아마도 토착 인류와 스카이크루와의 갈등 구조가 시즌6에서 펼쳐지지 않을까 싶다.

 

인류와 인류의 전쟁과 달리 고생대 지구처럼 공룡과 스카이크루와의 전쟁이 벌어질지도 모르지만 말이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62019년에 방송 예정이다.

 

이미지 = 미드 The100 원허드레드 C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