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화 예고, 죄수들과 한판 붙은 운명의 지구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화 예고, 죄수들과 한판 붙은 운명의 지구

블루로엔 2017. 7. 4. 18:46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화 방송 예정일은 언제? 죄수들과 한판 붙은 운명의 지구

 

미드 더 100 시즌4가 논란도 좀 있었지만 잘 마무리 되면서 시즌5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 중에 있다.

 

솔직히 작가가 정신 줄을 좀 놓는 경향이 종종 보여서 걱정을 했는데 시즌4 13화 마지막에서 새로운 기대감을 줄 만한 스포일러 내용이 공개됐다.

 

시즌 4 13화에서 지구의 핵폭발로 인해 노아의 방주처럼 벙커 안에 있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모두 죽을 운명이었다. 물론 그 외 몇몇을 빼고는 죽었다.

 


어렵게 우주로 나간 인원을 제외하고는 결과는 참혹하다. 사실 클라크가 이번 시즌4에서 목숨을 걸어 우주로 나가는 친구들을 도와주고 하차하는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 그 폭풍 속에서 살아 남았다.

 

역시 주인공 클라크는 대단하다.

 .

시즌3부터 4까지 솔직히 마음에 들지 않는 내용들이 상당히 많았다. 주인공을 바보로 만드는 경향도 좀 보였고 빛의 도시라는 허무한 가상 세계에 빠져 근본적인 생존에 대한 회의감을 들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제 가상현실 보다는 직면하게 되는 것은 죄수들과 한판 크게 붙을 것 같다. 인간 대 인간 범죄자들과 대면하는 클라크의 운명은 과연 어떨까?

 

The 100 시즌4 13화에서 마지막 장면 클라크가 목격한 것은 엘리가우스 기업이 운영하는 가가린 죄수 수송선이 지구에 도착했다는 것이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방송 예정일은? 2018년 방송 예정

클라크는 우주로 간 동료들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과는 죄수 수송선이라니 그 속에서 나올 못된 놈들 벌써부터 흥분된다.


#미드추천 #더100

 

시즌3~4처럼 왔다 갔다 하는 이야기보다는 개연성이 좀 있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꾸며지길 바란다.

 

사진 = 미국 CWTV 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