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함부로 애틋하게 이서원, 수지 동생 노직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본문

국내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이서원, 수지 동생 노직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블루로엔 2016. 7. 21. 18:24

함부로 애틋하게 이서원, 수지 동생 노직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KBS2 수목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후발로 이종석 한효주 주연의 W(더블유)가 방송이 됐지만 2위 시청률로 시작했다.


솔직히 두 드라마 모두 그렇게 확 임팩트를 끄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물론 더블유 같은 경유는 좀 참신하긴 한데 뭔가 2%로 부족한 것 같은 안타까운 점도 있다. 향후 수목극 경쟁에서 김우빈 수지냐 이종석 한효주냐 기대된다.


드라마 ‘함브로 애틋하게’ 줄거리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구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여기서 노을 역 수지의 동생으로 나오는 노직 역 이서원이 든든한 남동생 역할이 매력적인 캐릭터로 그려졌다. 물론 꽃미남 얼굴과 훤칠한 키가 더욱 그런 감정을 느끼게 하는 것 같다.

.


또 한 가지 목소리 톤도 매력적이다.


탤런트 이서원은 연기 신인이다 보다 화려한 작품이나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하지는 않았다. 한마디로 쌩초보 연기자라는 것이다. 근데 이번 ‘함브로 애틋하게’에서 연기하는 이서원 군의 모습을 보면 제법 잘 한다.


아이돌 가수들이 어설픈 연기로 인해 논란을 불러오는 것과는 상반대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탤런트 이서원(나이 19)는 1997년생,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기자다. 출연 드라마로는 송곳 그리고 지금 방영되는 ‘함브로 애틋하게’ 노 직역이다.

#이서원 노직 역 #수지 노을


앞서 언급했듯이 신인연기자이고 나이로 어리다 보니 많은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남은 적은 것 같다. 


#함브로애틋하게 #본방사수 #이서원


그래서 그런지 이서원 군의 정보가 그렇게 많지는 않다.



다만 이서원 인스타그램에서 어느 정도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는 사진들이 올라와서 공개한다. 지금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연기자가 아닌가 싶다.


사진 = 이서원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