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렛츠고흐 클림트 세배도령 도시까지 정체? 불난 위도우 장은아 뮤지컬배우 러브홀릭스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렛츠고흐 클림트 세배도령 도시까지 정체? 불난 위도우 장은아 뮤지컬배우 러브홀릭스

블루로엔 2019. 2. 2. 23:00

복면가왕 렛츠고흐 클림트, 복면가왕 세배도령 도시까지 정체? 불난 위도우 장은아 뮤지컬배우 러브홀릭스

 

오랜만에 복면가왕 자리가 바뀌었다. 과연 복면가왕 독수리건 이현이 몇 연승까지 갈지 궁금했는데 4연승으로 마감하게 됐다.

 

4연승 기록도 대단하지만 은근 최고 연승 기록을 하지 않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보기 좋게 빗나갔다.

 

그렇다면 이현을 꺾은 복면가왕 불난 위도우 정체는 누구일까? 방송이 된 이후 의견이 분분하다.

 

장은아뮤지컬배우


다만 현재까지는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장은아 나이 37이 가장 유력한 후보 중에 하나다.

 .

복면가왕 불난 위도우 노래를 듣고 크게 떠오르는 인물이 없어 더욱 혼란 스러운 것 같다. 완벽하게 #복면가왕불난 위도우 가 음색을 바꾸고 노래 할 때의 특유의 동작을 숨겼다면 대박이다.

 

암튼 현재까지는 가수 #장은아 가 유력해 보인다. 간단하게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장은 프로젝트 그룹 러브홀릭스 멤보로 활동했으며, 보이스 코리아 시즌1(보코 시즌1)에서 J-스민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과연 반전이 있을까?

 

복면가왕 불난위도우 정체

#복면가왕세배도령 #복면가왕클림트 정체

설맞이 아이돌 특집 복면가왕 기대된다


#복면가왕도시까치 #복면가왕불난위도우 #장은아

복면가왕 아이돌 특집아아돌 메인보컬


그렇다면 아이돌 특집답게 이번 주 복면가왕 정체는 아이돌 출신으로만 고민하면 될 것 같다. 아마도 아이돌 그룹 메인 보컬 들이 총 동원 되지 않을가 싶다. 


나름 아이돌 크룹간 치열한 경쟁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요즘 아이돌은 춤은 기본 노래는 특히 메인 보컬인 경우는 충분히 가왕 자리에 오를 실력을 갖추고 있어 이번 대결은 더욱 흥미진진 하다. 


약간의 아이돌 자존심 대결이 펼쳐지지 않을까.

 

복면가왕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렛츠고흐 vs 복면가왕 뽀뽀친구 클림트

 

마지막 대결로 복면가왕 엎드려 절받기 세배도령 vs 복면가왕 까칠한 도시까치

 

이미지 = MBC 복면가왕, #장은아나이 #러브홀릭스 #보이스코리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