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김연자 예측 도전자 공개 추로스 달고나 이등병 말년병장 택배 복권 오징어 땅콩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김연자 예측 도전자 공개 추로스 달고나 이등병 말년병장 택배 복권 오징어 땅콩

블루로엔 2020. 6. 27. 17:23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김연자 예측 도전자 공개 추로스 달고나 이등병 말년병장 택배 복권 오징어 땅콩

이번즈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6연승 기록을 세운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원더걸스 유빈 혜림 등이 출연해 열띤 복면가왕 정체 예측을 할 예정이다.

과연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얼마나 예리한 추리력으로 정체 예측 할지 기대된다.

지난 주 복면가왕 자리가 바뀌었다. 복면가왕 진주 정체는 박혜원으로 밝혀졌다.

이번 주 새로운 가왕으로 2연승 도전하는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는 현재까지 음색과 체격 조건 노래 할때 버릇 동작 패턴 등등을 고려했을 때 트롯트 여왕 김연자 아닌가 싶다.

특히 노래 할때 오른손에 잡은 마이크 스킬 등이 딱 김연자 라는 걸 말해주는 빼박 증거 같다. 고음 부분이나 음색 성량을 줄이는 노하우로 가수 김연자는 마이크를 내리는데 이번 복면가왕 장미여사 와 매우 유사한 패턴 동작을 보여줬다.

예상이 크게 빗나가지 않는다면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확률 업이다.

그렇다면 새로운 가왕에 도전하는 도전자 8인의 정체 누구일까?

첫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추로스 vs 복면가왕 달고나

두 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이등병 vs 복면가왕 말년병장

#복면가왕진주 #복면가왕장미여사 #김연자

세 번째 듀엣 무대는 복면가왕 택배 vs 복면가왕 복권

#복면가왕달고나 #복면가왕추로스 #복면가왕말년병장 정체

마지막 복면가왕 오징어 vs 복면가왕 땅콩

과연 이 중에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누르고 새로운 가왕에 오를 복면가수가 나올 것인가.

이미지 = MBC #김연자 #아모르파티 #복면가왕진주 #박혜원 #강승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