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마로니에 김정은 정체예측 쥐불놀이 불꽃놀이 옥구슬 꾀꼬리 흑마 백마 고양이 서당개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마로니에 김정은 정체예측 쥐불놀이 불꽃놀이 옥구슬 꾀꼬리 흑마 백마 고양이 서당개 공개

블루로엔 2020. 9. 19. 14:52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마로니에 김정은 정체예측 쥐불놀이 불꽃놀이 복면가왕 옥구슬 꾀꼬리 흑마 백마 복면가왕 고양이 서당개 공개

가왕 자리가 바뀌었다. 지난 주 복면가왕 장미여사가 탈락하고 새로은 가왕인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1승에 성공했다.

복면가왕 장미여사 예측 한대로 김연자 로 확인됐다. 특유의 음색은 물론 유니크한 마이크 테크닉은 빼박 내가 바로 트로트여왕 김연자 라고 말하는 것 같다.

그런데 새로은 가왕인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정체는 누구인가?

일부는 주주클럽 주다인, 김혜림 아닌가 하는데 전체적으로 마이크 잡은 손 방향이나 마이크 잡는 손 모양 등에서 다소 차이가 있었다.

결과적으로 복면가왕 숨은그림 찾기 정체는 마로니에 김정은 아닌가 싶다. 결정적 증거로는 왼손으로 마이크를 잡고 새끼 손가락을 살짝 위로 드는데 이 모양이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와 마로니에 김정은 과 매우 유사하다. 

현재까지는 #마로니에 #김정은 #복면가왕숨은그림찾기 정체가 아닌가 싶다.

그렇다면 새로은 가왕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인 공개 됐다.

첫 번째 대결은 화끈한 내 무대에 델지도 몰라요 복면가왕 오늘 가왕석에서 제대로 불놀이야 쥐불놀이 vs 불꽃처럼 터지는 내 가창력 복면가왕 가왕석에 폭죽 팡팡 불꽃놀이

#복면가왕백마 #복면가왕쥐불놀이 #복면가왕백마 정체

두 번째 무대는 가왕석까지 한 번에 데구르르 은쟁반 위 옥구슬 vs 복면가왕 못 찾겠다 꾀꼬리 가왕석에 숨어있는 꾀꼬리

#복면가왕고양이 #복면가왕서당개 #복면가왕옥구슬 정체

세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내가 가왕이 된단 마리야 흑마 vs 복면가왕 내가 가왕 된다고 백번 말했단 마리야 백마

마지막 듀엣곡 무대는 가창력만큼은 얌전하지 않아요 복면가왕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 vs 오늘은 풍월 읊기 대신 노래할래요 가왕석이 높다 하되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마는 서당개

이미지 = MBC 복면가왕 #김혜림 #주주클럽 #주다인 #김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