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양요섭 정체 예측 순정만화 명랑만화 풍선껌 마시멜로 도전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양요섭 정체 예측 순정만화 명랑만화 풍선껌 마시멜로 도전

블루로엔 2020. 11. 14. 16:34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양요섭 정체 예측 순정만화 명랑만화 탱고 지르박 아브라카다브라 모하이모하이루라 풍선껌 마시멜로 도전

 

이번주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복면가왕주윤발 강승윤 출격 추리부터 입담까지 빛나는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얼마나 많은 복면가왕 정체 예측을 하고 예능 입담까지 풀지 기대된다.

 

예상 했듯이 지난주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4연승 도전에 안착했다. 이제부터는 과연 복면가왕부뚜막고양이 몇연승 어떤 기록을 세울지인가 싶다.

 

여기서 잠깐 복면가왕부뚜막고양이 정체는 비스트 양요섭 이라고 예측된다. 만약 하이라이트 양요섭 아니라면 그게 더 충격적인 게 아닌가 싶다.

 

첫 번째 듀엣곡 대결은

 

오늘은 꼭 고백하고 말거야 복면가왕 가왕석을 향한 가슴 뛰는 로맨스 순정만화 vs 나에겐 꿈이 있다고 복면가왕 그래 나도 언젠간 가왕이 될 수 있을거야 명랑만화

 

#복면가왕순정만화 정체 #복면가왕명랑만화

세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풍선껌 정체 #복면가왕마시멜로

끝없이 부풀어 오르는 가창력 복면가왕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 vs 폭신 달콤 말랑한 나의 매력 복면가왕 마시멜로 마시멜로 가왕석이란 이런 걸까 마시멜로

 

이미지 =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하이라이트 #양요섭 #현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