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해피투게더3 이제훈 김성균 문희경 정은지 김남주 올킬남녀 특집 ‘대박’ 본문

국내 예능

해피투게더3 이제훈 김성균 문희경 정은지 김남주 올킬남녀 특집 ‘대박’

블루로엔 2016. 5. 5. 19:35

해피투게더3 이제훈 김성균 문희경 에피핑크 정은지 김남주 올킬남녀 특집 ‘대박’


이번 주 447회 해피투게더3는 “올킬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구역은 내가 접수, 남심 여심은 기본 영화, 음원, 예능까지 올킬하는 그 들이 왔다.


‘올킬남녀’ 특집 게스트로는 이제훈, 김성균, 문희경, 은지, 남주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함께 예능감을 뽐낸다고 한다.


존개감만으로도 여심을 올킬 할 수 있는 배우 이제훈(나이 33)은 영화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하겨고 노래, 춤은 물론 애교와 매력 까지 선보인다. 담배 피는 장면을 촬영하다 졸도까지 했다는데 그 내막을 듣는다.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제훈은 서울 출생으로 사람엔테테인먼트 소속사에 적을 두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이며,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했다.

.


아는 사람도 있겠지만 2009년 영화 ‘친구사이?’에서 연우진과 함께 동성애연기를 펼쳤다.


김성균과 함께 출연 4일날 개봉한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홍보차 아마도 해피투게더3 출연을 결심한 것이 아닌가 싶다. 사실 이제훈이 예능이나 기타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얼굴인데 영화 흥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기 좋다.


사실 이제훈은 TV 드라마보다는 영화에서 더 큰 성공을 거뒀다. 영화 파파로티, 건축학개론가 흥행에 성공했다.


김성균(나이 37)은 ‘나락으로 떨어지면 넷째 가질 것’이라는 남다른 넷째 계획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성균 #정은지 #김남주 #김성균


배우 문희경(나이 51)은 요즘 힙합에 푹 빠져 살고 있다. 현재 ‘할미넴’ 중 막내로 맹 활약하고 있다. 


#해피투게더 이제훈 탐정 홍길동


얼마전 복면가왕에 출연에 노래 실력을 공개해 깜짝 놀라게 했는데 역시 래퍼로써도 대단한 음악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이제훈


현재 잘 나가는 음원차트 올킬녀들, 걸그룹 청순미 올킬 에이핑크 은지와 김남주가 출연한다. 정은지는 KBS 동요대회 출전 영상을 공개한다. 어렸을 때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대된다.(사진 이미지 = KBS, 이제훈 페이스북, 이제훈 화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