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플라네타리움 케이지(Kei.G) ‘지금 여기’ 공개, 신재하 MV 출연 본문

연예가 속보

플라네타리움 케이지(Kei.G) ‘지금 여기’ 공개, 신재하 MV 출연

블루로엔 2016. 5. 11. 12:32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케이지(Kei.G) ‘지금 여기’ 공개, 신재하 MV 출연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소속 가수로 음원 발매 첫 주자고 케이지가 낙점됐다. 케이지는 그룹 버즈,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오코브릿 등이 소속된 산타뮤직의 레이블 회사 플라네타리움 소속 가수다.


케이지는 기획은 물론 작사 작곡 노래까지 겸비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오늘 음원 공개되는 ‘지금 여기’ 역시 케이지가 작사 작곡 노래는 물론 배우 신재하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맡았다.


그동안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았던 케이지가 이번 노래를 통해 싱어로서의 숨겨두었던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모습이 된다.



케이지는 이번 음원 ‘지금 여기’를 시작으로 해서 5월 19일 ‘Shine!’, 5월 26일 ‘널 봐’를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


특히 ‘널 봐’는 플라네타리움과 소속사 계약을 맺은 K팝스타 출신 정진우 군의 피처링을 했다.


케이지의 음색과 정진우 군의 피처링이 합쳐져 어떤 하모니를 만들어 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사실 케이지(Kei.G)에 대한 정보나 프로필이 공개된 것은 거의 없다. 다만 산타뮤직에 들어와서 3년 정도 연습과 노력을 해서 이제 데뷔한 가수다.


세상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의문의 아티스트 케이지의 음악이  어떤 색채를 보여 줄지 3년 이라는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기대해 좋을 것 같다.


#신재하 뮤직비디오 출연


그나저나 얼굴 없는 가수로 등장하는 것인가! 왠지 궁금증 UP이다. 


#케이지


공개한 음원 ‘지금 여기’ 뮤직비디오를 보면 매력적인 보이스 톤을 가졌다. 신재하의 연기와 케이지의 보이스가 합쳐져 더욱 깊이 있어 보인다.


(사진 = 케이지 ‘지금 여기’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신재하 출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