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나의신부 정체? SES 바다 유력한 이유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나의신부 정체? SES 바다 유력한 이유

블루로엔 2016. 6. 4. 16:52

복면가왕 나의신부 정체? SES 바다 유력한 이유


복면가왕이 새로운 가왕을 뽑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1라운드 실력 있는 가수들이 우후죽순으로 탈락하는 경우도 있어 안타까운 가운데 복면가왕 음악대장은 10승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다.


복면가왕 도전자들이 정체를 숨기기 위해 완벽하게 감추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목소리를 숨기거나 그동안 해온 동작이나 습관 같은 것을 보여주지 않기 위해 평상시 보다 다른 행동이나 자세를 해서 혼돈을 주곤한다.


이번 복면가왕 나의신부도 동작이나 자세 등에서 상당히 많이 정체를 감추기 위해 노력한 티가 난다.



다만 숨길 수 없었던 것이 음색이다. 어느 정도 음색이나 목소리의 변화를 줘서 평가단이나 시청자들의 귀를 속이려고 노력 한 티가 상당히 났던 것이 복면가왕 나의신부다.

.


그러나 어쩔 수 없이 음색이 그 사람을 나타내는 지문 같은 특색이 있어서 딱 걸린 것 같다.


복면가왕 나의 신부 정체? 바다 SES 멤버라고 생각된다.


처음에는 도대체 누구일까 고민도 했는데 여러 번 반복해서 들어보면 들어 볼 수도 바다(나이 39)의 향기가 났다. 여러번 반복해서 들어보면 약간 의구심이 드는 것이 바로 성량문제다.


분명 바다면 더 풍부한 성량을 낼 수 있는데 아마도 자신이 정체를 감추기 위한 방법으로 또는 듀엣 무대라서 상대방을 배려하는 화음을 위해서 성량을 다 내지 않았나 싶다.




물론 바다가 아닌 제3자의 등장으로 깜짝 놀랠 수 있다. 




예측한 바다가 복면가왕 나의신부가 아니면 더 좋다. 예측 실패한 만큼 재미는 더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