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주진모 장리 열애설, 중국 배우 누구? 개미허리 남성잡지 모델 출신 ‘대박’ 본문

연예가 속보

주진모 장리 열애설, 중국 배우 누구? 개미허리 남성잡지 모델 출신 ‘대박’

블루로엔 2016. 7. 6. 12:04

주진모 장리와 열애설, 장리 누구? 개미허리 남성잡지 모델 출신 ‘대박’


영화배우 주진모와 중국 배우 장리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번 주진모 장리 열애설 진원지는 중국발이다.


6일 중국 한 연예매체는 이들이 열애 중이라며 데이트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허리를 감싸는 등 연인관계로 볼 수 있을 만큼의 긴밀한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매체는 주진모와 장리가 올해 초 중국에서 제작하고 있는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를 통해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현재 주진모(나이 1974년생, 본명 박진태)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 여부를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아직 주진모 열애설 인정 혹은 부인하지 않은 상태다.


현재 소속사는 중국 현지로 연락을 하고 있는 중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또 한쌍의 한중커플 탄생이다. 앞서 송승헌은 지난해 11살 연하의 중국 배우 유역비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추자현도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


지난 2011년 영화 ‘만추’의 주인공과 감독으로 처음 만나 결혼에 골인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도 있다. 채림과 가오쯔치도 같은 해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영화 배우 주진모는 1998년 영화 ‘댄스 댄스’로 데뷔했다. 영화 친구2, 가비,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기황후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주진모와 열애설 주인공 장리(나이 32)는 치단신남녀, 창년의 생, 미려배후, 금이환, 남인방, 강남사대재자 등에 출연한 중국 배우다. 중국 연기 명문 중앙희극학원 출신으로 이 학교는 타웨이의 모교이기도 하다.


배우 장리는 남성잡지 FHM 중국판 표지모델이기도 했다.


#주진모 #장리와 열애설


중국 배우 장리는 A4 개미 허리 열풍을 이끈 개미 허리 소유자로 지난 3월 그녀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A4 용지로 허리를 가린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주진모 장리와 열애설 인정 or 장리 주진모와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을 지켜봐야 할 때인 것 같다. 다만 두 사람 열애설이 사실이면 축하해 줄 일이 아닌가 싶다.(사진 – 장리 웨이보, 온라인 커뮤니티)


PS. 배우 주진모 중국 배우 장리와의 열애설 부인 공식 입장 - 주진모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장리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평소 친한 사이인 것은 맞으며 오랜만에 만나 스태프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에서 사진을 찍힌 것이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