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알프스 소녀 하이디 놀랄지도 등산맨 정체 예측 우주소녀 성소 기대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알프스 소녀 하이디 놀랄지도 등산맨 정체 예측 우주소녀 성소 기대

블루로엔 2016. 10. 1. 17:30

복면가왕 빨간머리앤 알프스 소녀 하이디, 복면가왕 내 노래에 놀랄지도, 복면가왕 등산맨 정체 예측 우주소녀 성소 기대


새로운 복면가왕 탄생을 위해 다시 한 번 시작된다.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가 지난주 우승을 차지하면서 4연승 고지를 밟았다. 과연 가왕 방어전을 성공적으로 해 5연승 기록을 세울까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주 연예인 판정단에 대거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한다. 요즘 떠오르는 아이돌 우주소녀 성소, 개그맨 양세찬, 래퍼 딘딘, 브라이언, 씨스타 보라, 배우 이윤미, 유승우 등이 출연한다.



물론 몇몇 고정 연예인 판정단은 변함이 없다. 이제는 고정 연예인 판정단도 바뀔 때가 아닌가 싶기도 하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가수나 작곡가들은 나름 논리적으로 분석을 하는데 그 외 몇몇은 개그 치는 것도 매번 비슷하고 공감가지 않는 예측도 실망이고 바꿨으면 하는 바람이다.


초반 복면가왕처럼 새롭지 않은 무대에서 연예인 판정단이라도 새로운 사람들로 변화를 줬으면 하는 생각이다.

.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에 도전장을 내민 도전자로는 첫 번째 대결로 희망을 노래하는 진실의 목소리 복면가왕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 vs 대자연을 품은 1급수 청정 보이스를 가진 복면가왕 알프스 소녀 하이디


두 번째 대결은 전세계 방방곡곡 울려 퍼지는 보이스를 가진 복면가왕 내 노래에 놀랄지도 vs 나의 목표는 오직 정상만을 바라는 복면가왕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등산맨


#복면가왕 #우주소녀 #성소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5연승을 막기 위해 이번 주 제작진도 가왕자리에 오를 만한 실력자들을 섭외하지 않았을까 은근히 기대해본다.


#복면가왕에헤라디오 #정동하


새로운 가왕이 나오면 기본 3연승까지는 무난한 섭외를 하는 것 같다.(참고로 나만의 생각...!)


예고편을 보면 김성주 MC가 왕건이가 나왔다고 하는데 매주 속는 거지만 이번에는 한 번 믿어 보려고 한다.


복면가왕 정체 예측글을 방송이 끝나면 바로 포스팅 할 예정이다.(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예고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