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린아 마이크 손에 주목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린아 마이크 손에 주목

블루로엔 2017. 3. 6. 02:35

복면가왕 발레리나 천상지희 뮤지컬배우 린아 정체 예측 마이크 손에 주목

 

이번 복면가왕 정체 예측은 오랜만에 방송으로 보는 가수가 아닌가 싶다. 이번 주도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이 대거 출연한 것 같다.

 

암튼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한 복면가왕 안통하네트 정체는 가수 김재경으로 공개됐다.

 

그렇다면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는 과연 누구인가?

 


음색을 들어봤을 때 처음에는 자주 듣던 소리가 아니라서 어리둥절했다. 맑은 음색에 귀에 속속 들리는 소리가 기분 좋게 만든다.

 

처음에는 좀 혼란스럽웠지만 복면가왕 발레리나 정체는 현재 뮤지컬 배우 린아(나이 33)가 아닌가 조심스럽게 예측해 본다.

 .

참고로 린아는 전상지희 출신으로 현재 뮤지컬배우 겸 탤런트로 활동 중에 있다. 린아 남편 장승조(나이 35)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했다. 소속사 메오스엔터테인먼트.

 

린아(본명 이지연)은 현재 왕성하게 뮤지컬 출연을 하고 있다. 공연예정인 몬테크리스토, 노트르담 드 파리 에스메랄다 역, 뉴시즈 캐서린 플러머 역 등 다양한 배역으로 뮤지컬 출연을 하고 있다.

 

현재 린아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다.

 

#복면가왕발레리나 #천상지희 #린아 남편 장승조

복면가왕 발레리나 린아 라고 생각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마이크 잡는 손 모양이다.

 

#복면가왕안통하네트 #김재경


마이크를 오른손으로 잡는데 꽉 움켜잡는 것이 아니라 살짝 잡는데 이 모양이 복면가왕 발레리나와 린아와 매우 유사하다.

 

두 영상 자료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유사하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음색을 비교하고 마이크 잡는 손동작이나 전체적인 체형을 봤을 때 복면가왕 발레리나 린아 가 맞을 것 같다.

 

이미지 = MBC, SB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