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김관수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SM C&C 뮤직비디오 본문

국내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김관수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SM C&C 뮤직비디오

블루로엔 2019. 4. 10. 11:39

회사가기싫어 몇부작 김관수 나이 키 사진 고양이 집사 축구 인스타그램 SM C&C 뮤직비디오

 

화요 드라마 KBS 회사가기 싫어 이번 주 전파를 탔다. 초반 회사 가기 싫어 시청률 2.4% (닐슨 코리아 제공)은 낮지만 밤 1110분 방송이라서 기존 예능 프로그램에 밀리는 것 같지만 입소문 타고 시청률 불붙지 않을까 싶다.

 

화요드라마 회사가기싫어 몇부작? 총 12부작으로 제작 방영될 예정이다. 줄거리는 회사 가기 싫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하고도 위대한 이야기,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다.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로는 김동완 강백호 역, 한수연 윤희수 역, 소주연, 김관수 노지원 역, 치춘성, 이황의, 김중돈, 김국희, 최승일, 서혜원, 박세원 정우영 역, 심진혁 강현욱 역 등이다.

.

 

신화 김동완 강백호 역은 38세로 초고속 승진의 전설 회사에서 차장이다.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직진남으로 야근은 취미, 휴일 근무는 레저인 워커홀릭 캐릭터다.

 

한수연 윤희수 역은 35, M문고 과장으로 트렌드를 앞서가는 남다른 감각과 뛰어난 업무능력에 자기 의견도 분명하게 말할 줄 아는 당찬 커리어 우먼이다.

 

탤런트 김관수 노지원 역은 워라벨과 개인주의를 체화한 영업기획부 신입사원으로 859분 출근, 6시 칼퇴근을 입사 첫날부터 실천하는 당찬 캐릭터다.

#회사가기싫어 #김관수 나이
김관수 몸매 수영

배우 김관수 나이 26, 키는 미공개 상태, 1994827일 생일 출생으로 SM C&C 소속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김관수 고양이

탤런트 김관수 방송 출연 작품으로는 소소한 오후의 도시, 시작은 키스, 예로우 시즌1, 백아연 쏘쏘 뮤직비디오, 낙준 니가 보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아직 신인이다 보니 많은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접하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많이 기대되는 배우다. 김관수 집사 고양이, 반려견을 좋아는 것 같다. 취미로 김관수 축구를 하는 것 같다.

 

사진 = 김관수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