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산초맨 까르보나라 투표하세요 욕망의 불꽃 한 꼬마 인디언 보이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산초맨 까르보나라 투표하세요 욕망의 불꽃 한 꼬마 인디언 보이 공개

블루로엔 2016. 4. 2. 17:00

복면가왕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 4월 13일에는 투표하세요 욕망의 불꽃 한 꼬마 인디언 보이 공개


이번 주 복면가왕 1주년 특집으로 구성된다. 지난 2015년 2월 18일 방송을 시작으로 정규편성 1주년을 마자 꾸며진 아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한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는 6연승이라는 신기록에 도전하게 됐다. 신기록을 저지하고 복면가왕 음악대장을 무너트릴 8인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


첫 번째 대결은 열정과 가창력으로 똘똘 뭉친 복면가왕 산초맨 까르보나라 vs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하는 완벽한 남자 복면가왕 한 꼬마 인디언 보이


두 번째 대결은 투표하고 싶게 만드는 가창력의 끝판왕 복면가왕 4월 13일에는 토표하세요 vs 그 무엇보다도 뜨거운 그녀의 용광로 같은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왕 욕망의 불꽃 등이 대결한다.



우선 도전자 4인 중에 과연 새로운 복면가왕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연예인 판정단으로 케이윌이 다시 돌아 올 것 같다. 김구라와 신경전을 벌인다는데 극과 그 추리 전쟁을 한다고 한다. 하트 뽕뽕 날리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톡톡티는 판정 결과를 내놓을 것 같다.

.


복면가수로 활약을 펼쳤던 EXID 솔지, 조권, 케이윌, 신보라, 홍진영, 이덕진, 원기준, 김예원 등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변신한다.


아마도 복면가왕 1주년을 기념해서 복면가왕에 출연한 연예인들 위주로 판정단을 구성한 것 같다.


그런데 복면가와 음악대장 이길 사람이 국내에 없나? 아니면 판정단의 막귀인가. 가끔 아리송할때가 있다.


시청자와 판정다의 결과가 상이한 경우가 많은 것 같아서 의아하다. 가끔 혹시 판정 결과 조작? 하는 건 아닌가 추측 할 정도로 괴리감이 있다.


#복면가왕 #하현우


이 괴리감을 없애는 역할이 아마도 제작진의 몫 같다. 조작 의혹에서 벗어나려면 누가 누구에게 눌렀는지 공개하는 것이 좋은 방법 중에 하나다.



JTBC 히든싱어는 MC 전현무가 일일이 번호를 나열하면서 결과를 공개한다. 오해의 소지를 없애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같다. 암튼 막귀 논란은 어쩔 것인가 제작진의 응답이 궁금해진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 예고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