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신사 사이클맨 체키라웃 어우동 파리넬리 눈꽃여왕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신사 사이클맨 체키라웃 어우동 파리넬리 눈꽃여왕 공개

블루로엔 2016. 1. 9. 12:32

복면가왕 눈꽃여왕, 파리넬리, 사이클맨, 신사, 체키라웃, 눈꽃여왕, 원숭이, 골든타임, 신사 8인의 도전자 공개


복면가왕 4연승에 성공한 여전사 캐츠걸이 과연 5연승 가왕에 최초로 등극할까 귀추가 주목되는 한 주가 다시 시작된다.


어김없이 2주에 한번 씩 새로운 복면가왕 8인의 도전자들이 등장하는데 이번 주도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이 대거 나온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다.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는 차지연으로 결론이 나는 듯해 보인다. 아니면 할 수 없지만 음색, 체형 등등 종합적으로 판단했을 때 맞는 것 같다.


그렇다면 5연승 저지에 나설 8인의 도전자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첫 번째 대결


폭발하는 소울 그루브 복면가왕 감성폭발 주전자 신사 vs 시공을 초월한 보이스 기적의 골든타임


두 번째 대결


거침없는 흥의 질주 질주본능 사이클맨 vs 여심을 사로잡는 몽키 매직 차가운 도시 원승이


세 번째 대결


소울을 담은 달달 보이스 소울 충만 체리라웃 vs 매혹적인 국보급 목소리 경국지색 어우동


.


네 번째 대결

짜릿한 고음의 신 파리잡는 파리넬리 vs 심쿵주의 눈꽃여왕


그리고 새로운 소식중에 하나는 연예인 판정단이 대거 바뀌는 것 같다. 우선 캔 배기성, 개그맨 유상무, 시크릿 전효성 등이 새롭게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에 합류했다.


연예인 섭외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몸으로 승부하거나, 대도 않는 엉뚱한 추리를 난발하거나 도저히 이해하기 힘든 정체 예측을 하는 부류들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음악에 심취해 있는데 엄한 소리 하는 걸 보면 기분이 확 가라앉는다. 


듀엣곡 무대에서는 “흠 잡을 데 없이 아름다운 무대다”, “지금까지 본 듀엣 무대 중 최고다” 등 역대급 평이 이어져 나온다고 한다.


급기야 판정단 50인이 투표를 거부하는 사태까지 벌어질 정도로 실력이 역대급이라고 하니 새로운 가왕이 등극 할지도 모른다는 막연한 생각을 해본다.




복면가왕 방송이 나간 이후 1라운드 듀엣 무대에서 탈락해 정체가 밝혀진 도전자를 제외하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도전자들의 정체는 가능하면 가장 빠르게 분석해 올리려고 한다.




재미로 맞추는 정체 예측이지만 나름 자료 조사도 해서 올리는 것이다 보니 실패하면 실망도 하지만 맞췄을 때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 예측 글은 꾸준히 올릴 생각이다.




미리보기 글로 유추해 보면 복면가왕 파리잡는 파리넬리 정체는 팝페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카이(본명 정기열)이라고 많이들 예측하고 있는 것 같다. 


다만 예상이 빗나간 결과를 냈다고 해서 비난은 하지 말고 그냥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을 생각해 함께 웃고 즐겼으면 한다.( 사진 = MB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