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미드 틴울프 시즌5 15화, 리디아 구출 대작전 본문

미드 영화 소식

미드 틴울프 시즌5 15화, 리디아 구출 대작전

블루로엔 2016. 2. 5. 19:36

신작미드 틴울프 시즌5 15화, 리디아 구출 대작전


틴 울프(Teen Wolf)가 시즌5으로 와서는 전개가 산으로 가는 듯 하더니 다시 원상으로 복귀하는 것 같다. 지난 14화부터 이번주 방송된 15화까지 리디아와 기바우덴의 괴물 에어울프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아마도 다음편까지 쭈~~욱 같은 맥락으로 이야기가 펼쳐질 것 같다. 무서운 닥터 등장으로 한동안 벙뜨게 만들어서 실망하던 차에 웨어울프라는 강력한 한방을 준비하고 있던 것 같다.


기바우덴의 괴물과 웰하우드 웨어울프는 초연적 장소의 수호자로 밤에는 강력한 생명체로 낮에는 평범한 사람으로 에어울프 자신이 누군인지 모른다. 이 두 괴물은 역사상 가장 잔인하고 가장 유명한 전설적인 존재다.



스캇 크루는 아이켄 하우스에 감금된 리디아를 구출하기 위해 작전을 펼친다. 아이켄 하우스는 밴쉬 리디아의 능력을 배가시키기 위해 두개골을 절개하는 무시무시한 수술을 하려고 한다.

.



스캇 일행은 리디아를 구출하기 위해 세밀한 작전을 구사하지만 예기치 않는 돌발로 인해 곤경에 처한다. 다만 스캇이 알파라는 존재감을 부각시켜 크루들에게 힘들 준다.


리디아를 구출이 성공하는 순간에 기바우덴의 고물 웰하운드가 등장하며 길을 막는다.


새로운 캐릭터 등장으로 이야기가 너무 벌려 놓는 것이 아닌가 우려를 했는데 이제 슬슬 정리가 되는 분위기다. 스캇의 능력이 분명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능력한 존재로 전락하는 모습이 재미를 반감 시킨다.





스캇이 알파라는 존재감이 부각이 되면 될수록 시청자 반응은 더 좋을 것 같다. 





엉뚱한 무서운 닥터들을 등장시켜 힘 빼는 것 보다 늑대인간 본연의 힘을 발현 시키고 스캇이 조직을 넓히는 포섭 과정을 더 깊이 다루는 것이 흥미 유발에는 최고라고 여겨진다.


시즌5가 총 20부작으로 제작 방영되는데 앞으로 5개의 에피소드만 남았다. 리디아 구출에 성공하고 리바우덴의 괴물과 웰하운드를 잡고 가장 못된 놈들 무서운 닥터들을 일망 타진 하길 바란다.(이미지 = 미국 MTV)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