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백투더퓨처 엠빅 성냥팔이 소녀 버터플라이 도전자 공개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백투더퓨처 엠빅 성냥팔이 소녀 버터플라이 도전자 공개

블루로엔 2016. 2. 21. 03:44

복면가왕 백투더퓨처 엠빅 성냥팔이 소녀 버터플라이 도전자 공개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2연승 질주 중에 새로운 8인의 도전자가 나왔다. 과연 2연승을 저지하고 새로운 가왕이 이번 주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선 복면가왕 도전자 8명 중 4명이 공개 됐다.


첫 번째 대결


가슴에서 나오는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를 간직한 부활한 백투더퓨처 vs 또르르르 유리구슬처럼 맑은 목소리를 소유한 만나면 좋은 친구 엠박


두 번째 대결



감성을 흔드는 충만한 소울을 내뿜는 감기조심하세요 성냥팔이 소녀 vs 마음을 녹이는 마성의 보이스 니글니글 버터플라이


예전처럼 도전자들이 참신하지 않고 크게 이슈도 만들어 내지 못하는 것 같아 다소 화제성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


물론 레전드 급 도전자들을 섭외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언제부터인지 느슨한 기분이다. 도전자 실력도 실력이지만 “고음만 내지르면 곧 가왕이다”이라는 편견이 생긴 것 같다.


회를 거듭할수록 섭외 가능한 사람들이 한정적일 수밖에 없다는 것도 모르는 바는 아니지만 노래 잘하는 연예인이나 과거 스타였으나 현재 활동을 하지 않는 스타들 등등 아직 많다고 본다.


매번 복면가왕에 대해 글을 쓰면서 강조하는 것은 연예인 판정단이 쓸데없는 잡소리 하거나 다소 황당한 발언을 하는 사람들은 배제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프로그램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다고 본다.


#복면가왕


그저 말하면서 화제성만 만들려고 하는 그런 연예인 판정단은 프로그램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복면가왕 엠빅


복면가왕이 예능프로그램이지만 노래를 승부하는 만큼 감성도 중요하다고 본다.


나머지 도전자 4인은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날고 싶은 비행소년, 달려라 지구촌, 과묵한 번개팬이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