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철이 정체 안세하 유력한 증거들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철이 정체 안세하 유력한 증거들

블루로엔 2016. 1. 25. 03:22

복면가왕 엄마찾는 철이 안세하 유력한 증거들


이번 주 복면가왕 정체를 마지막으로 밝힐 도전자는 바로 엄마찾는 철이이다. 마지막으로 정체 예측 글을 쓰는 것도 아마도 그만큼 찾아내기 힘들었다.


사실 이글을 쓰면서도 예측하기는 했지만 확실인 많이 가지는 않는다. 다만 그나마 가장 근접한 인물을 소개하고자 한다.


복면가왕 엄마찾는 철이 정체는 바로 영화배우 겸 뮤지컬배우 안세하(나이 29)라고 생각이 된다. 철이 정체로 거론되는 인물은 최재훈, 브아솔 영준, 강인 등이 있는데 하나하나 따져보면 철이와 거리가 좀 멀다.


우선 최재훈은 마이크 잡는 손은 같지만 노래할 때 마이킹 동작이 상당히 많다. 마이크를 위로 들거나 아니면 고음과 저음 또는 강략 조절이 필요한 부분에서 마이크를 입에 가깝게 했다 빼는 동작이 상당히 많다. 그래서 아닌 것 같다.



브아솔 영준은 마이크 잡는 손이 주로 오른손이다. 잡는 손모양도 다르고 체형도 많이 차이가 나서 아닌 것 같다.


.


마지막 슈퍼주니어 강인으로 보는 시청자들도 있는데 강인은 노래 할 때 고음부분에 있어서 고개를 뒤로 젖히는 동작을 하고 성량이 그렇게 크지는 않는다.


가장 근접한 것이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으로 보는 이유는 뮤지컬배우 이고 발라드나 알앤비 가수가 되려고 2년 정도 오디션 합격하고 연습생 생활도 했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트로트(타이틀곡 뻥이야) 가수로 먼저 데뷔했다.


그이후로 가수의 꿈을 접고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 뮤지컬 배우이기는 하지만 방송에서 안세하가 노래 부르는 모습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다만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오락실 동전 노래방에서 자신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수순이 상당했다.




그 목소리와 복면가왕 철이와 매우 흡사했다. 또한 마이크 잡는 오른손 모양이 상당히 유사했다. 




그리고 고개를 살짝 오른쪽으로 기우리면서 노래하는 버릇도 매우 비슷했다.


지금까지 확인한 결과를 토대로 복면가왕 철이 정체는 바로 안세하로 예측 해본다. 예능 예측인데 괜히 비난하지 말고 함께 웃으면서 추리해보는 건 어떨까 싶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