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복면가왕 능력자 정체? SG워너비 김용준 음색과 웃음 포인트에서 딱 들통 본문

국내 예능

복면가왕 능력자 정체? SG워너비 김용준 음색과 웃음 포인트에서 딱 들통

블루로엔 2016. 1. 24. 20:51

복면가왕 노래덕후 능력자 김용준 음색과 웃음 포인트에서 딱 들통


오늘 두 번째 복면가왕 정체를 밝힌 도전자는 바로 능력자다. 우선 정체가 누구인지부터 언급하고 왜 그렇게 예측했는지 증거들을 하나하나 따져보려고 한다.


우선 1라운드 듀엣곡 무대에서 복면가왕 별이 빛나는 밤에(별밤)은 탈락으로 정체가 가수 자두(나이 33)로 밝혀졌다. 오랜만에 노래하는 모습을 봐서 반가웠다.


복면가왕 노래덕후 능력자 SG워니비 김용준(나이 31)으로 예상된다. 그 이유는 첫 번째 음색이다. 도저히 숨길 수 없는 김용준이라고 생각이 될 정도로 딱 음색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노래를 듣는 순간 상당히 많이 예측 했으리가 본다.




두 번째는 마이크를 왼손에 잡고 오른손의 특유의 동작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오른손을 가슴이나 배 부분에 올리는 동작이다. 김용준이 이 동작을 상당히 많이 하는데 복면가왕 능력자도 이와 비슷한 동작을 했다.

.



세 번째로 웃음 포인트 인데 김용준이 웃을 때 고개를 숙이면서 박수를 치는데 이 동작이 능력자가 인터뷰 중에 나왔다.


마지막으로 체형인데 요즘 그래도 살을 많이 빼긴 했는데 여전히 건장한건 숨길 수 없었다. 체형 실루엣 자체가 딱 김용준 같다. 


현재 김용준은 박혜원과 열애 중이다. 열애설 보도가 나간 이후 소속사 측에서는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하게 언급할 수는 없지만 김용준의 열애 상대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나이 28)이 맞다”고 공식 인정했다.


김용준 연인 박혜원은 2000년 초반 화장품 모델로 데뷔했으며, MC로 활약하다 2006년 연기자로 그 영역폭을 넓혔다. 영화 다세포 소녀,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 '나쁜 여자 착한 여자' 등에 출연했다.





SG워너비 3명 일 때 멋진 것 같지만 개인 개인 노래 실력은 대단한 것 같다. 멤버 이석훈은 결혼을 했고 김용준은 열애 인정, 이제 김진호만 열애 인정하거나 결혼 소식 전해주면 되나!




암튼 모든 상황들을 종합했을 때 복면가왕 노래덕후 능력자 정체는 바로 SG워너비 김용준으로 예측해 본다. 일부에서는 부활 김동명으로 보는 사람도 있지만 창법이나 발음이 아닌 것 같다.


과연 다음주에 가왕자리에 누가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라디오스타 캡쳐, 김용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