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로엔의 연예가 소식

라디오스타 이엘 박소담, 어디서 봤나 했더니 ‘대박’ 본문

국내 예능

라디오스타 이엘 박소담, 어디서 봤나 했더니 ‘대박’

블루로엔 2016. 1. 20. 17:01

라디오스타 박소담 이엘 이해영 조세호, 어디서 봤나 했더니 ‘대박’


오늘 라디오스타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으로 충무로에 혜성같이 등장한 괴물 신인 박소담, 미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은 대세 신인 배우 이엘, 천만 배우들을 발굴하는 충무로의 미친 안목 이해영 감독, 마지막으로 험난한 예능계에서 입담하나로 끈질기게 살아 남은 개그맨 조세호가 출연한다.


아마도 박소담과 조세호는 많이들 알고 있지만 이해영 감독이나 배우 에일 등에서는 아직 낯선감이 없지 않아 있을 것 같다. 그래서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자 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영화 배우 박소담 프로필


나이 만 24세,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학과 졸업, 2015년 제4회 스타의밤 대한민국 인기스타상 수상, 2015년 동원 관객 수만 2535만명을 기록한 신예 배우다.



출연한 영화로는 검은 사제들, 사도, 베테랑 등이 대표적이다. 드라마로는 ‘처음이라서’ 한송이 역을 연기했으며  방송예정인 ‘니가처음이야’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


이해영 감독 프로필


나이 42세,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 출신이며, 2006년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로 데뷔했다. 영화 경성학교 :  사라진 소녀들, 26년, 페스티발, 아라한 장풍 대작전, 신라의 달방 등에 감독 각본을 맡았다. 현재 ‘역사저널 그날’에 패널로 출연 중이다.


영화배우 김윤석, 백진희, 류덕환을 발굴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영화배우 이엘 프로필


나이 33세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했다. 영화 내부자들의 히로인으로 불릴 정도로 대사가 많이 남는다. 네부자들 명대사 “모히또에서 몰디브나 마실까”는 그녀의 대사에서 나온 “몰디브 가서 모히또나 마실까”에서 비롯된 것을 미루어 짐작 할 수 있다.





출연한 영화는 내부자들, 여배우는 너무해, 광해 왕이 된 나자, 황해, 시크릿 등이 대표적이다. 





드라마로는 이혼변화사는 연애중, 아름다운 나의 신부, 상상고양이, 하녀들, 라이어게임, 7급 공무원, 공주의 남자 등이 있다. 올해 방송 예정인 ‘귀신의 향기’에 출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개그맨 조세호(나이 33)는 프로필 공개를 하지 않아도 많이들 아니 패스하기로 한다. 참고로 2001년 SBS 6기 공채 코미디언 출신이다.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아마도 박소담과 이엘에 대한 토크가 집중될 것 같다.(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박소담 이엘 인스타그램)

Comments